편의점 도시락

CU 백종원 매콤 불고기반상

럼oI 2022. 4. 12.
반응형

오랜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사먹어본다. 내가 한창 편의점 도시락 많이 사먹을때가 3,500원~4000원이 주류였는데 이젠 4,300원~5,000원으로 가격도 꽤나 올랐다.

하긴 삼각김밥도 700원이 시작이었던걸로 아는데 지금 기본이 1,200~1,400원으로 두 배나 올랐으니 뭐...

CU에서 백종원 매콤 불고기반상 4,700원에 구입. 음료수나 물 주는 다른 행사는 없었다😔

도시락도 종류가 많지만 기본적으로 제육볶음을 좋아해서 제육비슷한 반찬이 있으면 일단 합격 ㅎ

 

 

 

 

본인 가게 관리 빼고 다 잘하는거 같은 백종원-_-a

영양성분은 이렇다. 재료는 스티커 아래쪽에 있었나본데 몰랐네...

 

 

 

 

6가지 반찬에 밥량도 꽤 들어있다. 제육볶음같은 양념불고기가 제일 많이 차지하고 있네.

밥이 약간 진밥이어서 떡같은 식감이... 나는 이런 밥을 더 선호하지만 이 도시락이 전부 진밥이 아니라 아마 케바케겠지?

 

 

 

 

계란말이는 먹는 순간 윽, 짜다 싶었는데 스팸이랑 같이 있어서 그런가 객관적으로 보려고해도 좀 짰다. 스팸은 뭐 원래 짜고;

그 위에 호박나물무침같은게 적당히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맛있었다. 고기도 좋지만 야채, 나물 이런 반찬 난 너무 좋아😆

 

 

 

메인이었던 양념불고기, 이건 짜지 않고 맵지않으면서 간이 적당했다. 촉촉하기보다 뻑뻑한 느낌이 강했지만 양념이 맛있어서 만족. 특히 저 꽈리고추 몇 개 더 넣어줬으면 좋겠다 ㅎ

백김치 같은 저 반찬은 전자렌지에 돌려서 따땃;; 백김치인지 나물인지 알 수 없게되었지만 약간 새코롬한게 불고기 먹으면서 집어먹기 좋았다.

 

4,700원. 편의점 도시락으로 약간 고가(?)이지만 제육볶음이 맛있고 다른 반찬도 좋았기에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한다.